무료 노래 다운로드 어플 평가좋은거 알려드림



오늘은 노래모음 소개가 아니고요,
무료 노래 다운로드 어플 한가지 소개해 드릴게요.
안드로이드, IOS 스토어에 들어가서 노래 다운 어플 찾아보면
너무 많은 어플들이 나옵니다. 여기서 어떤 어플이 좋을까?
사용해보지 않으면 판단이 어렵겠죠? 그래서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어플 사용법은 대부분 비슷합니다.
유료로 사용하는 어플이 당연히 좋지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어플 중에도 쓸만한게 잘 찾아보면 분명 있습니다.
무료 노래 다운 어플 정보를 찾고있었다면 소개해 드리는 어플 한번 사용해 보세요.

무료 노래 다운로드 어플

구글플레이스토어에만 있는것으로 알고있어요.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들은 다른 어플 알아봐야할것 같습니다.
설치해서 실행해 보세요.


내 음악은 또 듣고싶은 노래를 담으면 볼 수 있는 곳 이엤죠?
즐겨찾기에요, 다시 듣고싶은 노래는 담아서 여기서 감상하면 됩니다.
인기음악이 분야별로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부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해외 노래들도 많고요,
국내음악들도 잘 나눠져 있습니다.
인기가요 Hot Now로 들어가서 어떤 노래들이
인기있나 봤어요. 최신 인기곡들을 모두 들을수 있더라고요.
다른 어플들도 이런기능들 다 있습니다. 문제는 오류가 많아서 불편하다는거죠.
일단 사용해 봤을때 크게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재생하면 바로 노래가 재생돼요.
유튜브 음악을 그대로 가져와서 듣는것 같은데
좋았던건 화면을 닫아도 노래가 계속 재생된다는 거에요
유튜브 무료이용자들은 화면 닫으면 노래 재생 안되자나요, 아주 좋습니다.


인터넷 검색도 하고 다른 어플 이용도 하고 음악 들으면서 다른것도
할수있다는게 좋네요. 오류도 없고 끊김도 없고 사람들이 찾는 이유가 있네요.


모두 좋은건 아닙니다.
아쉬운 부분도 있어요.
일단, 광고가 좀 많습니다. 보기 싫은 곳, 사용하기 불편한 곳에
광고가 있네요. 이건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우리나라 노래 중 다운로드 되는게 적습니다.
해외 노래는 많은것 같은데 국내 노래는 문제가 될 부분이 많아서 그런지 없네요.


재생해서 바로 들을수 있어서 좋기는 하지만 그 부부닝 조금 아쉽습니다.
다운로드 가능 메뉴로 들어가서 ALL을 누르면 분류로도 찾을수 있습니다.
상단에 검색창에서 직접 검색해서 찾을수도 있고요.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가 있는지 찾아보세요.
저는 찾아보니 안나오더라고요.


괜찮은 어플이라서 추천해 드리는 거에요.
노래모음 소개해 드리면서 이런 비슷한 어플 나오면 꼭 설치해서 사용해 보는데
정말 이상한것도 많거든요.
언제까지 잘 사용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지금은 잘 됩니다.
비용이 조금 나가더라도 유료를 사용하라고 권해드리고 싶지만 매월 들어가는 비용이 부담
되실수 있으니 이런것도 알아두면 도움 될 거에요. 사용법은
따로 알려드릴 부분이 없습니다. 설치하고 들어가서 몇번만 해보면 다 알수있어요.
설명 듣고 하는게 더 어렵습니다. 소개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료 음악 다운 어플 써보고 가장 좋은것으로 소개

노래방 중국노래 12곡 듣기 노래방번호까지 있어요

컴퓨터 모니터가 안켜져요 상황별 해결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