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 중국노래 12곡 듣기 노래방번호까지 있어요



오늘 준비한 모음은 노래방 중국노래 모음입니다.
원래 주제를 유명한 중국노래로 정하려고 했는데,
마지막에 노래방에서 부를수있는 중국노래로 바꿨어요.
노래방에도 있는 중국노래를 소개해 드리는게 더 좋을것 같아서요.
일부러 중국노래를 찾아듣는 일이 거의 없어서 이렇게 좋을줄 정말 몰랐습니다.
중국노래 너무 좋더라고요.
중국이라는 나라 좋아하지 않지만 중국노래는 완전 제 취향이네요. 반했습니다.

노래방 중국노래

중국어를 모르기 때문에 노래 제목도, 가사도, 아무것도 모르고 들었는데도
그냥 노래가 너무 좋습니다. 이러면 정말 좋은거 아닌가요?
소개해 드리는 모음에있는 중국노래는 12곡입니다.
TJ노래방 기준으로 노래방 번호까지 친절히 제목 옆에 같이 올려주셨네요.
노래가 좋아서 노래방에서 부르실 분들은 메모 꼭 해 놓고 노래방가서 불러보세요.


중국노래가 좋은이유는 아무래도 요즘감성이 아닌 옛날감성이라서인거 같습니다.
들으면 들을수록 설레고 없던 감정도 생길것 같거든요.
이래서 중국노래 좋아하는분들이 그렇게 많은거였군요.
저도 오늘 이후로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씩 찾아듣게 될 것 같습니다.


한국노래방에 있는 중국노래 12곡 모음 감상해 보세요.
이 노래들이 예전 노래들도 아닌것 같더라고요.
확실히 예전과 다르게 다양한 나라의 문화가 빨리 전달됩니다.
인터넷,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이런것들로에게 나라의 의미는 크게 없죠.
앞으로는 더 빨리 해외 문화를 접하게 될 것 입니다. 두렵기도 하고 기대되기도 하네요.


(유튜브)


중요한건 오늘 제가 들은 중국노래는 극 호네요.
너무 좋다는 말로도 부족합니다. 감동 받았어요.
12곡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지는 않겠지만 감상하는것 만으로 행복했습니다.
이런 멜로디의 노래가 요즘 한국노래에는 많이 없어요. 너무 고음으로
지르는 노래들만 많고, 좋은 노래들이 대중들에게까지 오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중국노래 가끔 찾아서 들어보고 좋은거 있으면 또 올려드릴게요.
오랜만에 가는 여행전 감성충전 제대로 했습니다.
내일 여행이 기대되네요.
개인방역 철저히 하고 재밌게 놀고 오겠습니다. 코로나 이후 첫 여행인것 같아요.
이번에도 취소할까 하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가기로 결정했네요.
휴가 가시는 분들은 개인방역 철저하게 준비해서 가세요. 음악감상 마치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료 음악 다운 어플 써보고 가장 좋은것으로 소개

컴퓨터 모니터가 안켜져요 상황별 해결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