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90추억의노래 인기히트곡 65곡 모음듣기



7월 둘째주 금요일 추천드릴 노래모음은
8090추억의노래 모음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80년대 90년대 명곡 모음이에요.
소개 시작전부터 설레이네요.
80년대 90년대에는 좋은노래가 너무 많아서 선곡이 어떨지도 기대됩니다.
80년대는 서정적인 노래, 감성적인 노래들이 많았고,
90년대는 장르불문 센세이션한 노래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너무나 다른 느낌이기 때문에 80년대, 90년대 같이 모아 놓은 모음 보다는
따로 올려드리는게 좋을것 같아서 나눠서 준비해봤습니다.
80년대 먼저 듣고 90년대 올려 드릴게요.

8090추억의노래

8090추억의노래 너무 좋네요.
소개를 해드려야 되는데 넋 놓고 듣고만 있네요.
나도 모르게 어느순간 음악에 빠져서 듣게 되는것 같습니다.
80년대 추억의 히트곡 모음은 어쩜 이렇게 따뜻할까요? 분위기가 좋습니다.
이런 분위기라면 없던 감정도 생길것 같아요,
마음을 전하고 싶은 상대가 생긴다면 이런 음악과 함께 고백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주 마음이 없는게 안니라면 +요인이 될 것 같거든요, 한번 도전해 보세요.


준비한 80년대 명곡 모음 감상하겠습니다.
명곡 40곡이 들어있습니다.
가수 이름과 노래 제목은 재생될때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빨간 하트 표시가 노래 재생될때 옆에 있습니다. 이거 보고 확인하면 됩니다.
히트곡 모음이라 대부분은 아는 노래들일거에요.
아침부터 과식을 했더니 졸리네요.80년대 노래의 부작용은 졸음이 온다, 졸려 죽겠네요.


(출처 : 유튜브)


80년대 추억의 히트곡 모음 여운이 가시기전에
바로 90년대 명곡 모음 감상하겠습니다.
80년대 음악과 90년대 음악은 스타일이 전혀 다릅니다.
이어서 들어보면 바로 느낄 수 있어요, 어떤게 좋냐고 물으신다면
너무 어렵네요. 각각의 매력이 있습니다.
잔잔한 음악을 좋아한다면 80년대 음악이 좋을거고, 신나는 음악 다양한 장르를
좋아한다면 90년대 음악 좋을거에요, 결국 결론은 둘다 좋습니다.


투투 일과 이분의 일, 김건모 잘못된 만남, 마로니에 칵테일의사랑,
자자 버스안에서, 영택스클럽 정 등 제목만 들어도 유명한 명곡들이 들어있습니다.
바로 들어보겠습니다. 25곡입니다. 노래 재생되는 순서는 순위와는 상관 없습니다.


(출처 : 유튜브)


노래 마다 할말이 너무 많지만 그럴수 없겠죠?
좋아하는 노래들 들을때면 확실히 더 좋습니다.
80년대 노래 들으면서 잠이 조금 왔었는데
90년대 노래 들으면서 확 깼습니다.
이런 노래 들으면서 잠이 온다면 잠이 부족한 거에요.
신나서 어깨가 들썩입니다.소개해 드리면서 저도 덕분이 잘 들었네요.


많은 사람들이 들어와서 이 좋은 노래들을 듣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80년대, 90년대로 잠시 시간여행을 다녀온것 같네요,
이 힘으로 이번주말도 열심히 가정에 충실해야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마음먹기에 따라 힘든 상황이 변화없이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료 음악 다운 어플 써보고 가장 좋은것으로 소개

노래방 중국노래 12곡 듣기 노래방번호까지 있어요

컴퓨터 모니터가 안켜져요 상황별 해결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