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호 노래모음 12곡 고음질로 듣기 <오아시스레코드>



오늘 감상하실 음악은
배호 노래모음 입니다.
배호 모음을 몇차례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모음은 기존과는 다르게
오아시스레코드에서 올래 놓은 오리지날 힛송 총결산집
앨범 듣기 준비했습니다.
수록곡은 12곡이고 모두 배호를 대표하는 명곡들 입니다.
수록곡 12곡은 아래와 같습니다.
누가 울어, 돌아가는 삼각지, 안개낀 장충단공원, 안녕, 두메산골,
그 이름, 안개속으로 가버린 사랑, 능금빛 순정, 당신, 꿈꾸는 백마강,
황성옛터, 눈물젖은 두만강 이렇게 12곡 입니다.

배호 노래모음

오늘 준비한 배호 노래모음의 최대 장점은 음질이에요.
여러 모음을 들어봤지만 이렇게 좋은 음질은 처음이었던것 같습니다.
원본을 올려주신건지, 확실히 레코드사에서 직접 올려주신 영상이라 음질 퀄리티가
다르네요. 수록곡 수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이 모음은 꼭 소개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들어보시면 모두 좋아하실거에요.


영상에도 원본 고음질이라고 올려 놨네요.
막귀인 제가 듣기에도 좋았으니 믿고 들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오래전 가수의 음성을 이렇게 좋은 음질로 다시 들을수 있다니
이것만으로도 너무 놀랍고 행복한 일 이네요. 듣는동안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배호 팬이라면 꼭 들어봐야할 앨범이에요.
수록곡은 위에 정리해 드렸죠. 영상 재생하면 여기서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이번주는 여러가지로 정신없는 한주네요.
벌서 금요일입니다. 주말도 반납하고 할 일이 너무 많네요.
왠지 옛 노랙가 더 듣고싶은 날 이어서 좋아하는 가수인 배호 노래를
찾아 듣게 되었습니다. 듣고서 그냥 갈 수 있나요?
이렇게 소개까지 하고 가네요. 시간 관계상 짧게 소개만 하고 갈게요.


2021년이 정말 몇일 남지 않았습니다.
1년이 아쉬운 나이인데,,
올해는 이룬게 별로 없어서 답답한 마음이 드네요.
2022년은 의미있는 한해가 될 수 있게 준비를 더 철저히 해야겠습니다.
여러분도 한해 마무리 잘 하세요, 이렇게 말 하니 벌써 인사 드리는것 같네요.
올해가 가기전 좋은 음악 더 많이 올려드릴테니 자주 놀러오세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료 음악 다운 어플 써보고 가장 좋은것으로 소개

노래방 중국노래 12곡 듣기 노래방번호까지 있어요

컴퓨터 모니터가 안켜져요 상황별 해결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