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트로트 추천 top100곡 메들리



오늘 함께 감상할 노래모음은
2021년 인기 트로트 top100 추천곡 모음입니다.
오랜시간 관심받지 못했던 트로트라는 장르가 이제는
하나의 장르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관심받기 시작하기전부터
블로그에 트로트를 소개해드렸었기 때문에 왠지 뿌듯하네요.
올해도 큰 사랑을 받았죠, 일부의 가수들이 인기를 독점한점이 있기는 하지만
전체적으로 관심이 올라갔다는것 만으로도 좋은현상인것 같습니다.

인기 트로트

100곡 모음이기 때문에 감상시간이 길어요.
6시간 좀 안되니 한번에 듣기는 어렵겠죠?
시간되시는 분들은 쭉 들으시면 좋고,
안되시는 분들은 올려 놓을테니 나눠서 듣고 가세요.
인기 트로트 모음을 종합해서 한번 올려드리고 싶었는데
마침 좋은 영상을 찾아서 올려드리는 거에요.
가수별로 노래를 모아 놓아서 듣기 좋습니다.
예를들어 홍진영이면 홍진영 노래가 이어서 나오고 다음 가수 노래가 나와요.


대부분의 모음들이 요즘 핫한 임영웅 노래가 많이 들어있는데 이 모음은
그렇지 않아서 좋기도 했습니다.
임영웅을 좋아하지만 노래모음에 한가수 노래가 많이 들어있는건 좋아하지 않거든요.
임영웅 인기가 너무 많아서 멜론차트보니 1위부터 10위까지 다 임영웅 노래더라고요.
이 모음에는 100곡 들어있지만 임영우 노래는 딱 1곡만 있습니다.
다양한 가수들의 인기곡들을 감상해 보세요.


이제 감상해 보겠습니다.
처음 나오는 가수가 반갑다고 해야될까요?
지금은 사건이 있어서 방송에서 보기힘든 가수가 나오네요.
누군가는 보기싫을수 있지만 저는 오랜만에 들으니 좋네요.
반성 많이하고 하루빨리 방송에서 얼굴보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 유튜브>


신구의 구성도 잘 맞췄네요.
너무 요즘 가수들 노래만 있는것도 아니고,
꾸준히 사랑받아온 트로트 명곡들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누가 들어도 좋다고 할 것 같아요. 음질도 무대모음임에도 좋습니다.
여러모로 잘 만든 영상인거 같습니다.
이렇게 좋은 영상은 많이 알리고 많은 사람들이 봐야 좋겠죠? 즐겁게 감상하세요.


오늘도 신나는 트로트 노래들로 하루를 기쁘게 시작합니다.
좋은기운 많이 받고 가세요.
기분이 좋아야 좋은 일이 많이 생겨요.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더라도 희망을 놓치 마세요.
내가 우울해하면 될 일도 안됩니다. 항상 좋은기분 유지할수있게 노력해 보세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료 음악 다운 어플 써보고 가장 좋은것으로 소개

노래방 중국노래 12곡 듣기 노래방번호까지 있어요

컴퓨터 모니터가 안켜져요 상황별 해결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