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플레이 대표곡 20곡 노래모음 듣기



오늘 준비한 노래모음은
콜드플레이 대표곡 노래모음입니다.
BTS와의 협업으로 13년만에 빌보드 1위를 했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밴드 이름은 알고있었지만 노래는 많이 들어보지않은 밴드인데
BTS와 협업했다는데 안들어볼 수 없겠더라고요.
들어보니 또 좋습니다. 저와같은 이유로
콜드플레이라는 밴드에 관심이 생겨서 노래를 들어보고싶은 분들이
많을것 같아서 올려드립니다. 밴드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하지만 들어보니
너무 유명한 노래가 많더라고요. 듣고 놀랐습니다.

콜드플레이 대표곡

팝송 안좋아하는 제가 밴드 이름을 알 정도면 굉장히 유명한 밴드라는거죠.
오늘 감성할 대표곡 모음에는 20곡이 들어있습니다.
잘 몰라서 재생 가장 많이된 모음으로 저도 들었고 같은걸로 올려드립니다.
사람들이 많이 들었다는건 선곡이 좋다는거니까요~
바로 감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비오는 날씨와도 잘 어울리네요.
오늘 딱 올려드리기를 잘 한거 같아요,,너무 좋습니다.
그나저나 BTS가 대단하긴 정말 대단한거 같네요.
어떻게 나오는 노래마다 빌보드 1위를 할 수 있나요?
우리나라 가수라는게 자랑스럽습니다.
이번이 6번째 1위 맞나요?
아직 젊기에 앞으로 얼마나 더 대단한 업적을 남길지 기대됩니다.


<출처 : 유튜브>


지금까지만도 엄청난 기록이지만 최고의 위치에 있음에도 겸손을 잃지않고
열심히하는 BTS이기에 믿습니다.
옆에서 서포트가 잘 되기를 바랄뿐이네요.
멤버들 사이도 돈독해 보이고 보기 너무 좋습니다.
이번 콜드플레이와의 협업도 정말 좋아요.
당연히 들어보셨겠지만 아직 들어보지 않았다면 꼭 들어보세요.


오늘은 콜드플레이 대표곡 모음 감상시간을 마련해 봤습니다.
저는 여기서 인사드릴게요.
이번주도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하는 마음, 사랑하는 마음은 나를 행복하게 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료 음악 다운 어플 써보고 가장 좋은것으로 소개

노래방 중국노래 12곡 듣기 노래방번호까지 있어요

컴퓨터 모니터가 안켜져요 상황별 해결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