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클럽노래 추억의 클럽음악 모음 듣기



오늘 준비한 노래모음은 옛날 클럽노래 모음이에요.
저는 클럽을 좋아하지 않지만, 좋아하지 않는다고 안갈수는 없죠.
친구들 따라가면 듣던 노래들을 찾게되서 여러 사람들과 나누고자 올려드립니다.
벌써 10년도 전의 일들이네요.
얼마 안된거 같은데 앞자리 숫자가 바꼈습니다.
그때 좋아하던 친구들 지금은 정말 얼굴보기 힘들어요, 1년에 1번 보면 많이 보는
그런 사이가 되어버렸네요. 이제는 가족이 최고에요.
다들 가정 꾸리고 책임져야될 것들이 생기다 보니 자기만의 시간
보내는게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혼자인 사람들이 딱히 즐거워 보이지는 않아요.

옛날 클럽노래

노는것도, 일하는것도 다 시기가 있는것 같습니다.
지금은 열심히 일하고 돈 벌고 할 때라서 조금은 지치도 힘이드네요.
이럴때 가끔 시간날때 옛날 노래 들으면 기분전환 됩니다.
다른 노래도 아니고 옛날 클럽노래라면 기분전환 확실하게 될거에요.
노래모음이 길지 않습니다. 30분 정도 되요. 30분 짧게 신나게 즐기고 가세요.


바로 노래 틀어드리겠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순간 타임머신 타고 그시절로 돌아가게 될거에요. 사람 많은데서 들으면
자기도 모르게 어깨 들썩일수 있으니 집에서 감상하시는걸 추천해요.


<출처 : 유튜브>


30분은 조금 아쉬우신가요?
그래서 하나더 준비했습니다.
24분은 많이 아쉽기는 하더라고요.
클럽 좋아하지않는 저도 아쉬운데 클럽 좀 다녀봤다 하신분들이
들으면 더 아쉽겠죠? 아래 하나 더 올려드릴테니 부족하신 분들은 듣고 가세요.


이분 클럽노래는 블로그에 소개해 드린적이 한번 있는것 같네요.
퀄리티가 가장 좋아서 기억 납니다.
모쉬댄스뮤직 채널에서 가져온 옛날 클럽노래 소개해 드립니다.
2013-2014 레전드 탑골 EDM모음 입니다. 신나게 즐겨보세요, 역시 최고네요.


<출처 : 유튜브>

무더위를 날려줄 추억의 클럽노래모음 감상 마치겠습니다.
오늘 즐거우셨나요? 과거도 좋지만 지금 현재를 행복하게 사는게 중요합니다.
지금 이 순간도 내일이면 과거가 되니까요. 지금이 가장 젊은시절이라고 생각하고 살아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료 음악 다운 어플 써보고 가장 좋은것으로 소개

노래방 중국노래 12곡 듣기 노래방번호까지 있어요

컴퓨터 모니터가 안켜져요 상황별 해결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