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만화 역대 시청률 1위 "날아라 슈퍼보드" 전편 다시보기



일주일간의 휴가가 끝났습니다.
예전에는 1년 중 휴가만 기다리고 힘냈었는데
요즘은 그렇지 않네요.
휴가가 휴가가 아니에요. 아이 키우는 집은 이유를 아실거에요.
이번 휴가도 별다른 일 없이 잘 다녀왔습니다.
휴가 다녀와서 첫번째로 올려드릴는 포스팅인데요,
오늘 포스팅은 노래모음 소개가 아니고 90년대 만화 소개에요.
소개해드릴 만화는 역대 만화 시청률 1위인 "날아라 슈퍼보드" 입니다.

90년대 만화

시청률 보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최고 시청률이 42.8%네요.
저도 재밌게 봤었지만 이정도로 인기가 많았었는지는 몰랐습니다.
90년대 인기만화들을 찾아 보다가 다시 몇편 보게되었는데
여전히 재밌더라고요,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습니다.
90년대 그 시절 추억하고 그시절의 만화가 그리운 분들에게 소개해드리면
너무 좋을것 같아서 올려드립니다.


재밌게 보세요.
90년대 방영한 1기, 91년 방영한 2기, 92년 방영한 3기까지
한번에 볼 수 있는 모음입니다.
1기가 2회, 2기가 13회, 3기가 13회라 총 28회 방송분입니다.
저작권에 문제가 안되니 제공되고 있는거겠죠?
혹시 모르니 무료로 제공될 때 보세요.


<출처 : 유튜브>


재밌게 보시면 다른 만화들도 찾아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밌는 것들이 많이 보이네요.
슈퍼보드 보고 다음에 보고싶은 만화는 "달려라 부메랑"이에요.
부메랑 덕분에 미니카 사서 엄청 뛰어다녔던거 생각나네요.
블랙모터, 충전기, 다 기억나요.
꽤나 빨랐었는데 미니카랑 같이 뛰어다녔던 ㅋㅋ 지금 생각하면
참 미련한 짓이었네요. 요즘은 그냥 레일에서나 굴리고 놀겠죠?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 시작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휴가 다 취소하고 집에서 보내는 분들 많더라고요,
시원하게 에어컨 틀어놓고 90년대 만화 보면서 즐거운 휴가 보내세요,
사실 집 나가면 고생입니다. 저도 더위먹어서 아주 죽을 맛 이에요.
휴가 다 보내고 집에 오니 어찌나 좋던지 역시 집이 최고네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료 음악 다운 어플 써보고 가장 좋은것으로 소개

노래방 중국노래 12곡 듣기 노래방번호까지 있어요

컴퓨터 모니터가 안켜져요 상황별 해결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