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대 댄스곡 BEST 35곡 히트송 듣기



오늘의 추천곡은 2000년대 댄스곡 모음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2000년대 발라드 명곡 모음을 올려드렸는데요,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2000년대 노래모음 2탄으로 댄스곡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여름에 듣기에는 역시 신나는 댄스곡 모음이 더 좋네요.
이제 여름이 다가서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매년 여름은 오니까요,
2022년, 2023년, 2024년 쭉~여름만 되면 생각날거에요.

2000년대 댄스곡

우리에게는 추억이 있는 노래라서 찾아 듣지만
90년대생 2000년대생들도 옛 노래들을 많이 찾아서 듣더라고요.
물론 저도 70년대 80년대 노래를 듣지만 신기하기는 합니다.
요즘 노래와 다른 감성이 좋은걸까요? 제가 7080감성 좋아하는것 처럼요, 같은거겠죠?
신나는 노래로 최강이라고 생각하는 거북이 노래가 첫곡 입니다.
첫곡부터 귀를 사로잡네요. 터틀맨이 있었다면 거북이 명곡들이 더 많았을텐데
너무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거북이 노래 들어보면 좋은 노래가 정말 많아요.
2019년에 올려놓은 거북이 노래모음이 있으니 연결해 놓을게요.
듣고싶은 분들은 따로 들어보세요.



2PM, 싸이, 터보, 에프엑스, 빅뱅 등등
2000년대 인기가수들의 노래가 모두 들어있어요.
모두 히트곡들이라 들어보면 다 아는 노래들일거에요.
음식도 아는맛이 가장 끌린다고 하자나요,
노래도 마찬가지 같습니다. 아는 노래들이라서 더 끌리네요.
추천곡 모음 수록곡은 35곡 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


<출처 : 유튜브>


거북이와 양대산맥으로 사랑받는 그룹이 있어요.
바로 코요태입니다.
코요태가? 맞아요, 어르신들도 굉장히 좋아합니다.
거북이와 비슷한 느낌이에요.
어르신들 운전하실때 거북이, 코요태 노래 듣는분들 많습니다.
저도 이건 잘 몰랐는데 직접 들은거에요.
노래들이 신나서 그런가봐요.
운전할때는 잠 안오게 신나는 노래 많이 듣자나요.
여러분도 운전할때 졸리면 코요태 노래나 거북이 노래모음 들어보세요.
코요태 노래모음도 올려드린줄 알았는데 소개해 드린적이 없네요.
조만간 따로 한번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아, 씨야, 박봄, 이효리, 서인영 와,,과거 인기 가수들 총집합이네요.
발라드 모음도 너무 좋았지만 댄스곡도 만만치않게 좋네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듣게 되실거에요.
렉시 좋아했었는데 요즘 왜 안나올까요?
당시 소속사에서도 많이 밀어줬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갑자기 안나왔죠? 예전 인기 연예인들 안나오는 사람들은 뭐 하고 사는지 궁금해요.
연예인 걱정은 할필요 없다고 하지만 좋아했던 연예인은 생각이 가끔 나네요.


옛 노래들을 들으면 옛날 생각나서 좋아요.
그때는 힘든일도 많았지만 지나고 생각하면 좋은 추억이었네요.
즐거운 시간들 되셨나요? 몇일 기분이 안좋았는데 오늘은 왠지 기분이 좋네요.
여러분도 좋은 음악 듣고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음악감상 마칠게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료 음악 다운 어플 써보고 가장 좋은것으로 소개

노래방 중국노래 12곡 듣기 노래방번호까지 있어요

컴퓨터 모니터가 안켜져요 상황별 해결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