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트로트 20곡 최신인기곡모음 정말 신나요



오늘 준비한 모음은 신나는 트로트 모음입니다.
신나는 트로트 모음을 몇차례 소개해 드렸는데요,
또 좋은걸 찾아서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제가 꼭 듣고싶기도 했고요.
요즘 정말 멘탈관리가 힘드네요, 이번주는 내내 제정신이 아닙니다.
이럴때는 전환이 필요하죠, 어디 가기는 시간이 안되니 신나는 노래라도 듣고
전환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럴때 저에게 신나는 노래만큼 좋은게 없더라고요.

신나는 트로트

여러분도 기분전환이 필요하다면 준비한 노래모음 듣고가세요.
노래는 20곡 들어있고요, 감상시간은 70분정도 됩니다.
시간되는데로 들어보세요, 도움 좀 될거에요.
저도 이거 듣기전에는 온몸가득 우울한 기운 가득했는데 지금 좀 나아졌네요.
그렇가고 완전 회복된건 아니에요.ㅠㅠ
이놈의 악의기운은 어떻게 하면 모두 떨쳐낼수 있을까요?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첫곡은 둘째이모 김다비의 오르자 입니다.
노래 정말 신나네요.
이제 부캐가 본캐처럼 느껴지네요. 본인도 그렇겠죠?
부캐를 너무 잘 소화해서 볼때마다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당연히 노래도 좋고요, 다시 전성기를 맞은만큼 오래 사랑받았으면 합니다.
한번 겪어봤기 때문에 더 잘할거에요. 오르자를 시작으로 20곡 감상 시작하겠습니다.


(출처 유튜브)


이어서 나오는 노래들도 정말 신납니다.
아무생각도 안하고 듣기 좋아요.
소리는 너무 크지않게 하고 들으세요, 귀 아픕니다.
처음에 저도 크게해 놓고 들었는데 아중에 귀가 멍멍하더라고요.
노래가 신나는 소리가 크지 않아도 흥이 절로나요.


신나는 트로트 명곡들로 할까 하다가
요즘 인기있는 곡들로 하는게 더 좋을거라고 판단돼서
이 모음으로 올려드려요. 트로트 노래는 몰라도 그냥 신납니다.
멜로디가 너무 친숙하자나요, 다 같은 노래같기도 해요.
듣고있으면 그 노래가 그 노래같고 다 좋습니다.
이렇게 신나는데 기분이 안좋아질수가 있나요? 모두 좋은 기운 얻어가세요.


매일 반복하는 같은 실수,
이걸 끊어내야 하는데 잘 안돼네요.
더 성숙한 사람이되기 위한 인고의 시간이었기를,
저도 좋은 생각하고 이겨내 볼게요.
음악감상 시간은 여기까지에요, 모두 대박나세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료 음악 다운 어플 써보고 가장 좋은것으로 소개

노래방 중국노래 12곡 듣기 노래방번호까지 있어요

컴퓨터 모니터가 안켜져요 상황별 해결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