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노래 추천 싸이월드 BEST BGM 72곡 듣기



오늘은 옛날 노래 추천 노래모음을 준비했습니다.
싸이월드 부활 소식에 싸이월드 BEST BGM 모음을 추천곡으로 결정했어요.
3월인가? 부활한다고 했던거 같은데 아직도 소식이 없네요.
오늘 기사를 찾아보니 도토리 잔액 환불을 시작한다고 하니
아주 없는 일이 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늦더라도 제대로 갖추고 나온다면 우리나라에서는 대박나지 않을까요?
당시 싸이월드를 했던 세대들이 지금의 30대, 40대가 되었을테니
구매력도 강력하고 제대로 나온다면 다시 한번 붐이 일어날거라 생각합니다.

옛날 노래 추천

싸이월드 부활 소식전에도 가끔 들었는데 당시 싸이월드 인기 BGM을 들으면
정말 소름돋습니다. 그시절의 내가 딱 생각나고,
부끄러운 과거도 기억나지만 그때의 감성이 너무 그립더라고요.
저뿐만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그시절이 그리워서
이번 싸이월드 소식이 반가웠을것 같습니다. 시기가 미뤄지고 있어서 불안한 부분도 있지만
잘 만들어서 나오려는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너무 많이 바뀌지 않고 잘 살려서 나오길
바래 봅니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도 딱히 특별한게 있는건 아니니까요.^^
싸이월드만의 매력을 잘 살려서 이전의 감성을 유지하면서 이용자 편의에 초점을 맞춘다면
무조건 잘 될거라고 봅니다. 기다리는 사람이 너무 많으니까요.


이제 추억속으로 가 볼까요?
옛날 노래 추천 오늘은 싸이월드 BEST BGM모음 입니다.
총 곡수는 72곡 입니다.
가사는 안나오지만 곡명은 다 확인됩니다.
한곡도 빠질수없는 곡이네요.
듣는동안 너무 행복할거에요,
즐겁게 감상하세요. 아래 영상을 재생하면 됩니다.


(출처 : 유튜브)


90년대 00년대 히트곡 모음,,
이라고 할수도 있겠네요.
지금까지 시대별 히트곡 모음 정말 많이 들어봤는데
싸이월드 BGM모음만큼 좋았던건 없는것 같네요.
히트곡이기도 하지만 싸이월드라는 추억과 맞물려서
더 강하게 느껴져서인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 너무 만족스럽네요.


지금 글쓰면서 아무생각없이 듣다보니 러브홀릭이 나오고 있네요.
다음곡은 쿨 아로하,,제이와이 애원? 이 노래는 모르는 노래 같은데 들어보면
아는 노래겠죠? BEST BGM 모음에 제가 모르는 노래가 있을줄은 몰랐습니다.
다시 들어봐야겠네요. 재생시간이 5시간 정도 될거에요.
한번에 듣기에는 너무 긴 시간이니 나눠서 감상하세요~
저도 이거 들을때 3번 저옫 나눠서 들었습니다. 2시간 정도씩 들이니 딱 좋았어요.\


옛날 노래 추천 모음 소개 마칠 시간이네요.
싸이월드 부활하는 그날까지 기다려봐요.
7월 예정으로 미뤄진거 같더라고요.
이번에는 맞춰서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나오자마자 바로 접속하겠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아이디 그대로 사용하는 거겠죠?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료 음악 다운 어플 써보고 가장 좋은것으로 소개

노래방 중국노래 12곡 듣기 노래방번호까지 있어요

컴퓨터 모니터가 안켜져요 상황별 해결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