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음악 다운 어플 써보고 가장 좋은것으로 소개



무료 음악 다운 어플 정보를 찾아보면 수많은 어플이 나옵니다.
이중에서 좋은것을 가려내야 하는데요,
제가 여러가지 사용해 보고 가장 괜찮았던 것으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여러분이 이것저것 사용해 보는 시간을 절약해 드리는 거에요.
사용법 편하고 신곡 많고
광고 너무 많지 않고 정말 무료인 곳으로 골랐습니다.
사용해 보면 다들 만족하실거에요.

무료 음악 다운 어플 로고

어플 이름은 꽃길뮤직 입니다.
몇달전에 받아 놓고 사용하고 있는데 지금까지도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로 보여드리는건 국내음악 인데요, 해외음악도 있고, 기타음악도 있습니다.
분류가 잘 돼있는 것도 장점인 것 같아요.
특별히 찾는 노래가 없어도 차트를 보고 좋은 노래 찾기 좋거든요.


아티스트 차트, 일간차트, 최신음악,
장르별로도 잘 분류돼 있습니다. 찾고자 하는 분류를 선택하세요.

국내음악

몇일전에 듣고 꽂힌 이승기 노래를 찾아봤어요.
노래제목으로 찾기 않고 TOP100 차트에 들어왔을 것 같아서 확인해 봤습니다.
역시 차트에 안착해 있네요, 순위는 9위 입니다.
15일날 발매된 것으로 아는데 4일만에 9위에 올라왔다는건 인기가 엄청나다는 거겠죠?
팬들이 신곡 나오기를 손꼽아 기다렸는데 역시 명불허전 최고네요.


노래 정말 좋아요, 아직 들어보지 않았다면 꼭 들어보세요.
내가 받고 싶은 노래를 찾았다면 노래 제목을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최신 TOP100 차트

뻔한남자 이승기로 들어갔습니다.
다양한 버전들이 올라와 있네요~
유튜브랑 연동해서 올려주는 것 같습니다.
다양하게 올라온 것들 중에 마음에 드는것을 선택하세요.

뻔한남자 이승기

재생하고 오디오로 받을지 비디오로 받을지 결정해 줍니다.
결정하고 클릭하면 바로 음악 다운로드가 시작돼요.
잠시 기다리면 다 받았다고 나옵니다. 받은 파일은 FILE 폴더에서 확인하세요.

음악 다운 받기

파일 폴더에 들어가면 이렇게 나옵니다.
얼마전 꽃길뮤직 찾아 보다가 알게된 노래 좋아서 담아 뒀어요.


노래 너무 좋더라고요, 이승기 신곡 받은 것도 FILE 폴더에 잘 들어가 있네요.

다운 받은 음악 파일 확인

받은 파일이 잘 재생되는지도 확인해 봐야겠죠?
파일을 재생해 봤습니다.
끊김없이 잘 받아졌네요.
좋아하는 노래가 있다면 이렇게 받아 놓고 들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유튜브에 올라온 파일 이렇게 공유하는 비슷한 업체들이 많은데
사용해 보니 소개해 드리는 어플이 가장 편하고 좋았습니다.

노래 재생 잘 되는지 확인

무료 음악 다운 어플 괜찮은거 찾고있는 분들은 꼭 사용해 보세요.
내년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잘 사용하던 것들 중 갑자기 사라지는 어플들이 많았거든요.
음악에 저작권이 있어서 무료 제공하는 것은 불법으로 알고 있어요.
법적인 부분에 문제가 없으니 잘 운영되고 있는거겠죠? 그래서 유튜브로 연동되게
해 놓은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소개는 여기까지 하고 저는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노래방 중국노래 12곡 듣기 노래방번호까지 있어요

컴퓨터 모니터가 안켜져요 상황별 해결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