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미령 노래모음 베스트 히트곡 연속듣기




오늘 추천곡은

진미령 노래모음 입니다.

8월의 마지막 추천음악이 되겠네요.

몸이 안좋아진건지, 이번 여름은 유난히 더웠네요.

7월, 8월은 죽도 못먹은 사람처럼 축 쳐져서

하루하루 버틴다는 마음으로 살았던 것 같습니다.

계속 더울것만 같았는데

시간이 흐르긴 흐르네요.

오늘 내리는 비가 너무 반갑습니다.

반팔입고 나왔는데 몸이 떨릴정도로 춥더라구요.

이제 정말 여름아 안녕 해도 되는거겠죠?^^




오늘 문득 진미령 미운사랑이 듣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추천곡으로 소개해 드리는겁니다.

미운사랑은 정말 명곡이에요.

트로트 노래들 중 애절한 노래로는

단연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다음번에는 애절한 트로트모음으로 한번 올려드려야겠네요.

갑자기 생각이 딱 났습니다. 장윤정 초혼, 노사연 바램 이렇게만 들어도

기가 막힌 라인업이 되겠네요.^^




진미령 노래모음 들어보겠습니다.

3곡이 들어있습니다.

미운사랑, 아내의노래, 말해줘요~

라이브 무대영상 모음으로 준비했습니다.



진미령 - 미운사랑 아내의노래 말해줘요<유튜브>




역시 진미령은 라이브가 좋네요.

노래도 좋고, 진미령님 목소리도 좋고 최고의 무대였습니다.

요즘은 방송사에서

이렇게 무대영상을 모아서 올려주더라구요.

이런거 너무 좋습니다. 무대를 보지 못했던 팬들에게

좋은 영상이 될꺼에요. 저도 좋아하는 가수 무대는 찾아서 보고 듣습니다.




3곡 조금 아쉽지만

아쉬울때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올려둔거 들으러 또 오시면 되죠^^

진미령 노래모음 중에 더 좋은게 있으면 또 올려드릴께요.

오늘은 짧게 소개하고 인사드리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료 음악 다운 어플 써보고 가장 좋은것으로 소개

노래방 중국노래 12곡 듣기 노래방번호까지 있어요

컴퓨터 모니터가 안켜져요 상황별 해결방법